원래 제작자가 만들어 놓은 것을 가지고 사본 즉, 복재품을 만들어서 파는 일명 "짝퉁"으로 유명 브랜드의 이미지나 모형의 제품을 똑같이 만들어서 공급라는 것입니다.
원래 제작자가 만들어 놓은 것을 가지고 사본 즉, 복재품을 만들어서 파는 일명 "짝퉁"으로 유명 브랜드의 이미지나 모형의 제품을 똑같이 만들어서 공급라는 것입니다.
Blog Article
군복, 군장류 역시 같은 이유로 레플리카가 성행하며, 유니폼 중에서는 축구 유니폼이 가장 유명하고 또 국내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다.
레플리카 티(셔츠): 유니폼 모양을 흉내낸 것으로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일반 티셔츠와 크게 다르지 않다.
축구의 경우 레플리카는 라이센스가 있는 복제품을 의미한다. 디자인을 그대로 복제해왔다는 의미이지, 가짜라는 의미는 아니다.
타인의 휴대전화 속에 들어있는 사생활을 훔쳐보는 변태적인 경험이 당신을 이 나라의 최고 애국자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레플리카는 유명 제품의 디자인을 유사하게 베끼지만 상표 또는 로고까지 똑같이 따라 하지 않습니다. 디자인을 참고하여 만든 후 자신들의 브랜드 이름을 새기는 제품이 레플리카입니다.
고생물학 분야에서도 모조 화석, 표본 등을 레플리카라 부르곤 한다. 이 경우에는 국외 반출이 안되거나, 교재로 사용하고 싶은데 가격이 비싼 경우 등의 이유로 모조품을 찾는 경우가 많다.
둘째, 상대적으로 값이 훨씬 저렴합니다. 명품 브랜드의 원조 제품은 보통의 경우 가격대가 상당히 높습니다.
레플리카는 원본 디자인 제품이 있으며,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수요가 계속 있다.
open run 이 그런뜻의 콩글리쉬라면 ㅡ 선착순 ㅡ 은 머라하나요 같이 써도 ⋯ 더러버서
정품과의 차이점은 당연히 디태일한 부분들은 명품과 차이가 있지만 높은 등급의 레플이카 제품은 정말 정교하여 겉모습만으로는 정품과 가품을 판단하기 레플리카 힘든 물품들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왜 레플리카 제품을 입고 관련 용어가 쓰이고 있을까요? 이와 관련하여 레플리카의 대표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말 그대로 짝퉁이지만, 짝퉁이라고 부르면 뭔가 없어보인다는 이유로 레플리카라 부른다. 주로, 가짜 명품 등을 대상으로 많이 쓰이는 표현이다.
소설 리틀 브라더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이 게임에 등장하는 '하라주쿠 펀 매드니스'란 놀이는 위의 소설에만 등장하는 고유명사이므로 이를 오마주한 것으로 보인다.
레플리카는 휴대전화와 소셜 미디어를 소재로 한 인터랙티브 소설 게임입니다.